해영 7월 12일 오전 6시 59분 최윤영이 드라마 `김탁구`에 출연했다! 🙂 그냥 거기에 넣어! 애쉬 7월 19 일 2015 12:54 오후 나는 최윤영을 사랑합니다. 그녀는 매우 독특한 얼굴을 가진 멋진 배우이며 자연의 아름다움입니다. 다가오는 KBS 드라마 `나의 사랑스러운 적`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아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남성으로 활약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어니와 싸우다. 사봉아얌 2015년 12월 14일 오후 5시 46분 좋은 드라마, 최윤영 인디 케이 05 2015 11:46 내 딸 서영의 연기를 우연히 접한 이후로 나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놀라운 연기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또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좋아요! 최윤영이 박혜진이나 방성훈과 함께 다시 연기하는 것을 보고 싶다. 그들은 이전 프로젝트에서 매우 훌륭한 화학 작용을 했습니다. 싸이와 싸우다! 줄리엔 2015년 12월 28일 오후 8시 51분 나는 현재 “모든 것이 잘된다”를 보고 있으며, 최윤영과 곽시양의 페어링을 좋아한다. 그녀의 연기를 너무 사랑해요.. 모든 것이 곧 끝날 예정이며, 약 29 개의 에피소드가 남았고, 나는 이미 그녀가 2016 년에 또 다른 드라마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드라마와 잘생긴 리드 맨도 있습니다. 싸이와 싸우다! 나는 당신이 미래에 더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에는 `과거의 적들`, `All is Well` 등 여러 장르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한국 텔레노벨라 관객들 사이에서 유명해졌다. 최지우는 2019년 tvN 정치 스릴러 `서바이버: 60일`로 주간 미니시리즈로 컴백했으며, 동명의 미국 드라마 시리즈를 바탕으로 이탈리아 리치 역을 맡았다. [8] 인디 K 4 월 12 2016 오전 11:20 @Makoto.. 박혜진과 최윤영이 또 다른 드라마에도 다시 함께 했으면 좋겠다. 제발 드라마.. 😀 Diem 12월 31 2016 10:47 오후 그녀는 영원히 젊고 아름답습니다. 다른 영화에서 박혜진과 최윤영이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__yoonyoung, 여러분과 연기도 그리워요, 이제 는 새로운 드라마나 새 프로젝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윤영, 코미디 드라마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이유는 그녀의 얼굴/눈과 입술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재미있었기 때문에 웃음을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웃을 수 있습니다.

드라마 `열렬한 사랑`은 휴게실에서 무열(성훈)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 장면을 정말 좋아한다) 오해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최윤영은 “은혁이 굉장히 인기가 있었다. 그는 지금 `멸치`(묘치)라고 불리지만, 그 당시에는 그 마른 체형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재미있고 똑똑해서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람으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2013년에는 4편의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동화처럼`,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미혼모와 입양인을 위한 추석 스페셜)과 멜로드라마 `열정적인 사랑`에서 주연을 맡았다. [6] [7] 싱글임에도 불구하고 최윤영은 연인 관계에 대한 사실을 밝혔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