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 월시의 나선형 킥이 수직으로 튀어나온 후 풀백 애쉬튼 골딩이 저스틴 호로에게 시도한 태클을 꺼내자 주최측은 겁을 먹었다. 최고 경영자 게리 헤더링턴의 공개 서한은 브라이언 맥더모트가 캐슬포드에서 66-10 라우트의 여파로 자신의 직업을 구하기 위해 네 경기를 했다고 제안했으며, 코뿔소는 46-10 승리를 거두며 코치의 뒤를 완전히 뒤쫓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래곤즈의 첫 득점은 37분에 웨인 바트림이 맨리 포워드 오웬 커닝햄이 공을 벗겨낸 페널티킥을 차면서 나왔다. 하프타임 직전에 이어진 킥오프에서 경기의 논란이 일고 논란이 일고 있다. 맨리 풀백 매튜 리지는 화려한 짧은 킥오프를 만들어 다시 모여 드래곤즈를 사로잡았습니다. 세인트 조지 후커 네이선 브라운은 한 손으로 목걸이에 의해, 리지를 해결하기 위해 나타났다. 브라운과 나머지 드래곤들이 그를 멈추고 공을 놀기를 기대했을 때 리지는 일어나 서서 달렸다. 데이비드 맨슨 심판은 브라운이 태클을 완료하지 않았다고 판결했다. 이것은 드래곤의 낮잠을 잡았고 리지는 결국 라인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태클을 당했습니다. 맨리 백로어 스티브 멘지스는 성도들의 수비를 뚫고 포스트 옆에서 득점을 올렸고, 리지에게 쉬운 전환 킥을 선사했다. 심판 맨슨의 판정으로 맨리가 14-2로 전반전 리드를 잡았다. 버질 반 디크가 안필드에서 열린 최근 51경기에서 44번째 골을 넣은 후, 버질 반 디크가 전방풀백 앤드류 로버트슨이 살라를 향해 공을 들어올린 후 첫 골이 나왔다.

터너는 2011년 2월 대런 에드워즈가 관리인 을 맡아 수석 코치로 물러났다. [27] 2011년 3월 에드워즈는 드래곤즈를 첫 앵글로-웨일스컵 준결승으로 이끌었고, 글로스터에게 패했다. 2011년 4월 에드워즈는 풀타임 으로 수석 코치로 임명되었습니다. 린 존스는 2013년 럭비 감독으로 임명되어 많은 현장 책임을 맡았습니다. [28] 그는 런던 웨일스에서 컨설턴트로 그와 함께 일한 다음 러시아 수석 코치 킹슬리 존스를 데리고. [29] 에드워즈는 2014년 2월[30] 드래곤즈를 떠났고, 6월에는 존스가 수석 코치로 승진했다. [31] 12개월 후인 1993년, 준결승에서 캔버라 31-10, 캔터베리 27-12를 편안하게 차지한 드래곤즈에 대한 기대가 높았고, 야생마가 5위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랜드 파이널 리플레이의 양팀은 2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1992년 그랜드 파이널에는 단 한 개의 야생마(피터 라이언)와 드래곤스 4명(제이슨 스티븐스, 네이선 브라운, 고든 탈리스, 필 블레이크)만이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소품 앞으로 스티븐의 게임은 그가 필드를 떠나 수술을 위해 병원으로 이동되는 데 필요한 엄지 손가락 부상을 입었을 때 게임의 두 번째 태클에 신을 돌렸다. 브리즈번은 초반 드래곤의 공세를 견뎌내며 많은 희망을 가져왔지만 점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브리즈번에게 두 번의 시도가 10-2로 브레이크를 보냈다.

성도 윙어 이안 “Chook” 헤론은 드래곤즈에게 3개의 페널티 골을 넣어 10-6으로 앞서나갔습니다. 잉글랜드 리버풀 — 모하메드 살라가 1골을 넣었고, 리버풀이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13점 의 리드를 되찾았습니다. 에스토릴의 페널티킥은 풀타임 으로 12분 만에 충격적인 1-0 승리를 거두기에 충분했다. Sutcliffe는 리즈에게 10 점 쿠션을 제공하기 위해 부츠에서 3 에서 3을 만들었고, 코뿔소는 Keinhorst가 빈에서 돌아온 후 선수들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후반전을 시작했습니다.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조지는 허브 나르보에 의해 주장하고 백라인 형제 잭과 레이 린드월 주연은 발메인 12-13에 패배 1946 년에 다시 준우승했다.

About the author